정상의·박남현 변호사 초청..오는 29일·31일 양일간 청주시립상당도서관에서

17일 청주가정폭력상담소가 사법접근센터 앞에서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사진=청주가정폭력상담소 제공.
17일 청주가정폭력상담소가 사법접근센터 앞에서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사진=청주가정폭력상담소 제공.

 

가정폭력 관련 무료 소송구조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청주가정폭력상담소는가 무료 생활볍률강좌를 연다. 

‘생생 법률 이야기 – 무료 생활법률강좌’라는 이름으로 오는 8월 29일(오후 2시~4시)과 31일(오후 2시~4시) 양일간 청주시립상당도서관 강당에서 열리는 이번 강좌는 정상의·박남현 변호사를 초청해 여성 법률적 권익과 관련한 정보를 제공한다. 

무료로 진행하는 이번 강좌에 참여를 원하는 유관기관 종사자나 청주시민들은 043-257-0088로 문의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이번 강좌는 청주시의 양성평등기금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유관기관 종사자 및 청주시민을 대상으로 양성평등문화 확산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기획됐다.

이에 앞서 청주가정폭력상담소는 지난 17일 행사 홍보와 가정폭력 예방을 위한 캠페인을 겸한 활동을 청주지방법원 종합민원실과 사법접근센터 일원에서 유관기관인 청주상당경찰서, 여성긴급전화 1366충북센터 등과 함께 진행했다.

저작권자 © 충북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