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청주시 농업경영인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내수읍 이상열씨 / 청주시
제7회 청주시 농업경영인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내수읍 이상열씨 / 청주시

제7회 청주시 농업경영인대회에서 29년간 농업에 종사한 내수읍 이상열‧이예분 부부가 청주시장 대상을 차지했다.

(사)한국농업경영인 청주시연합회는 16일 청주시 농업기술센터 청심관에서 제7회 청주시 농업경영인대회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한범덕 청주시장, 최충진 청주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농업정책위원회 의원, 농·축협 조합장, 청주시 농업경영인회원 등을 포함한 9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시상식에서 창의상에는 현도면 오찬영부부 ▲자립상에는 강내면 오근진 부부 ▲노력상에는 강내면 이중회 부부 ▲협동상에는 오송읍 임성하 부부 ▲근면상에는 남일면 민경업 부부 ▲화합상에는 옥산면 윤병억 부부 ▲자조상에는 남이면 김육봉 부부 ▲친환경상에는 미원면 김선래 부부가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사)한국농업경영인 충청북도연합회와 ㈜아이앤에스, ㈜충북소주에서 10명의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기도 했다.

한범덕 시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희망의 끈을 놓지 않고 농업에 종사하며 지역농업 발전에 노력하신 농업인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농업·농촌이 소외받지 않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고 말했다.

키워드

#청주시 #농업
저작권자 © 충북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