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암저수지 속 레이크힐 레스토랑

   


명암저수지 하면 청주의 오랜 명소로 유명한 곳이다.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는 물론이고, 가족들의 나들이 필수 코스로 언제나 북적이는 이곳은 굳이 시외로 나가지 않아도 자연 그대로의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

이 곳 명암저수지가 한눈에 펼쳐지며, 우아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 있다. 바로 레이크 힐 레스토랑. 명암저수지 옆 도로변에 위치한 이곳은 청주에 위치한 레스토랑 중, 창문 넘어로 펼쳐지는 경관 하나 만큼은 최고다.

그렇다고 ‘음식 맛은 좀 아니겠지?’ 라는 생각은 버려야 한다. 아름다운 경관만큼이나 음식 맛 또한 전혀 손색없는 맛을 느낄 수 있다.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 세 종류를 골라봤다. 일반 돈까스와 낙지덮밥 또 C정식.


가장 많이 찾는 정식중 하나인 C정식은 독특한 소스가 곁들여진 맛깔스런 함박스테이크와 생선가스, 새우튀김이 어우러진 세트 메뉴다.

여느 레스토랑에서 쉽게 만 날수 있는 정식 같지만, 이곳 정식은 뭔가 특별하다. 세 종류의 요리가 기가 막히게 어우러져 주방장의 노하우와 정성이 듬뿍 담긴 맛을 느낄 수 있다. 각 요리의 부드러운 속살은 정말 일품이다. 낙지덮밥은 양식을 꺼려하는 손님들에게 인기가 좋다.  


유난히 푸짐한 낙지볶음에 밥을 ‘쓱쓱’ 비벼 한 입 먹으면, 매콤한 맛의 달콤한 맛까지 가미돼 여느 집에서 맛 볼 수 없는 특이한 맛이 전해진다. 분식집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낙지덮밥이 그야말로 품격있는 덮밥으로 변신하는 순간이다. 

여기에 낙지덮밥과 어울 것 같지 않은, 이집에서만 맛볼 수 있는 공짜 칵테일 한 모금 들이키면  입속 구석구석 전해지는 깔끔한 느낌이 혀를 자극해 또 한번 감동하게 된다. 마지막으로 돈가스. 중국집이 자장면이라면 역시 레스토랑은  돈가스다.


돈가스는 누구나 쉽게 찾는 메뉴 인지라 특별한 무언가가 있어야 확실하게 튀게 마련이다.
하지만 이 집 돈가스는 솔직히 평범하다. 단지 최고의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다는 것에 만족했으면 한다. 

청주 어느 곳에서 볼 수 없는 최고의 경관을 눈으로 즐기며, 소중한 사람과 명품식사를 즐기고 싶다면, 레이크 레스토랑을  추천한다. 혹, 음식 맛에 만족하지 못한다 하더라도, 넓게 펼쳐진 명암저수지를 바라보면, 다시한번 들러야지 하는 생각이 절로 들듯 싶다.

연 락  처: 043)250-0084
영업시간: 오전11시40분~밤11시 까지
주      소: 청주시 상당구 용담동 242-1
메      뉴: A정식(안심스테이크,유럽식돈가스,생선가스, 왕새우튀김,그라탕) 25000원 
              B정식(안심스테이크,이탈리아돈가스,생선가스,왕새우튀김,그라탕) 23000원
              C정식(함박스테이크,생선가스,왕새우튀김) 18000원
               

 

 

저작권자 © 충북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