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제13회 반기문마라톤대회’ 4월 28일 개최
상태바
음성군, ‘제13회 반기문마라톤대회’ 4월 28일 개최
  • 고병택 기자
  • 승인 2019.03.27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음성타임즈)

제8대 반기문 유엔사무총장의 고향인 음성에서 ‘제13회 반기문마라톤대회’가 오는 4월 28일 음성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된다.

‘대한민국의 중심 행복한 음성에서 꿈과 나눔 실현’이라는 슬로건을 내건 이번 마라톤대회는 음성종합운동장에서 출발해 감우재-금왕-생극-오생리에서 반환점을 돌아 다시 음성종합운동장으로 오는 왕복코스이다.

이 코스는 사정리 저수지 주변과 꽃길이 이어지는 아름다운 구간으로 대한육상연맹으로부터 공인을 받았다.

(제공=음성타임즈)

올해 13회째를 맞는 이번 대회는 풀, 하프, 10km, 5km 미니코스, 단체대항전 등 다양한 종목으로 진행되며, 대회 참가자에게는 코스별로 다양한 경품이 지급될 계획이다.

 또한 이미 마라톤 동호인들 사이에서 풍부한 먹을거리와 볼거리로 정평이 나 있는 만큼 기대에 부응하는 부대행사도 철저히 준비하고 있다.

특히 반기문 총장 내외분이 참석해 개회식뿐만 아니라 마라톤 동호인들과 함께 5km 미니코스에 직접 참가할 예정으로 여느 대회보다 풍성한 대회로 치러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대회 참가비는 5km는 1만원, 그 외 종목은 3만원으로, 대회 참가 신청은 인터넷 반기문마라톤대회 누리집(반기문마라톤.kr)에서 접수하거나 음성군체육회 마라톤 사무국(☎ 043-872-1145)으로 전화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