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i뉴스'의 충북종합우승기원 경품 이벤트에 '우승기원' 글 참여

"하면된다, 소년체전의 위업을 생각하며, 충북 화이팅!"(ID; sun6963)
"충북의 우승으로 충청인의 기개를 알려주길 기원한다"(ID; gs1969)

본 CBiNews가 체전 개막과 함께 성공체전과 충북의 종합우승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한 경품 이벤트에 도민들의 충북 종합우승 염원의 글이 쏟아지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체전에 대해 도민들의 전국체전 참여와 관심을 높이고 충북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충북의 종합우승 기원 참여 코너로 마련됐다. 물론 참가자에게는 85회 전국체전을 기념하여 85명을 선출하여 경품도 제공한다.

이를 통해 나타난 도민들의 참여와 염원은 충북 선수단에게 커다란 힘이 되고 있으며 도민들을 하나로 묶는 충북사랑의 계기가 되고 있다는 평가다.

많은 도민들은 충북이 소년체전 7연패의 위업에 걸맞게 이번에 사상 처음으로 전국체전에서도 우승해주길 기대하며, 이 기회가 충북의 위상을 더 높게 새기는 계기가 되기를 기원했다.

아울러 이번 충북에서의 전국체전이 성공 체전이 되길 기원하며 청풍명월의 고장으로써 인정많고, 문화적인 지역으로 각인되도록 하자는 높은 시민의식도 잊지 않았다.

'wonmo15' ID를 쓰는 네티즌은 "충북이 서울과 경기도를 이기고 종합우승하길 기원한다"며 "수도도 이전되는데 스포츠도 수도권을 이겨야 한다"는 논리를 내세워 충북 우승을 기원했다.

starcds씨는 "깃발이 춤을춘다 청풍명월 고장에서~~
달린다 넓은마당 푸른하늘 마시며~~~
우리편아 잘해라~저쪽편도 잘해라~~ "라는 응원가와 함께 "저 역시 경기장을 찾아서 인정의 체전이 되도록 일조하며,충북의 사상처음 종합우승을 기원 합니다"라고 썼다.

종합우승도 좋지만 이번 경기를 통해 충북의 위상을 높일 수 있는 계기로 삼자는 의견도 많았다.

"이번 경기로 충북의 위상이 더 높게 새겨졌으면 좋겠습니다. 여러 문화유산도 많지만 이번 체전으로 인해 건강하고 단결심과 협동심과 이해심이 많은 지역으로 각인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주세요! 전국체전 화이팅! 충북 화이팅!"(boosooa)

"제85회 전국체육대회..
대회에 참가한 모든 선수들이 이곳 충북에서 마음껏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면서 청풍명월의 고장에서 모두가 한마음으로 화합하고 새로운 대한민국의 도약을 결집하는 대회로 승화될수 있도록...화이팅."(hs1004)

"예절과 푸근한 인심의 고장 충북을 전국 선수단과 손님들에게 보여주는 성공한 체전이 되수 있도록 노력 합시다 !! 충북선수단 !! 화이팅~~~"(jyh3770)
저작권자 © 충북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