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B청주방송 미디어센터 개관
상태바
CJB청주방송 미디어센터 개관
  • 충청타임즈
  • 승인 2014.10.01 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B청주방송(대표이사 회장 이두영)은 지난달 30일 창사 17주년 기념식 및 CJB 미디어센터 개관식을 가졌다.

이날 기념식에는 지역인사 200여 명이 참석해 미디어센터 개관을 축하했다.

이두영 CJB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17년 전 지역 민영방송으로 탄생한 CJB가 충북 도민들의 관심과 격려속에 지역과 함께하는 대표방송으로 성장했다”며 “앞으로도 도민들에게 꼭 필요한 방송, 지역발전을 견인하는 지역방송으로 역할과 책임을 다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 “무한경쟁이 요구되는 국내 미디어 환경 속에 CJB는 새로운 도약을 필요로 하고 있다. 변해야 산다는 각오속에 제2의 창사 신념으로 최첨단 복합문화 공간인 미디어센터를 건립했다”면서 “CJB미디어센터가 지역문화 발전의 구심체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CJB미디어센터는 250억원을 투입해 1만4000여㎡ 터에 지상 3층, 지하 1층 규모로 건립됐다. 주요시설로는 1000석 공개홀인 에덴아트홀과 컨벤션홀, 콘퍼런스 룸, 연회장과 옥상 하늘 정원 등 휴식공간을 갖추었다.

기념식에 이어 CJB 창사17주년과 미디어센터 개관 축하무대가 CJB미디어센터 에덴아트홀에서 펼쳐졌다. 공연에는 태진아씨를 비롯해 구창모, 박강성, 신효범, 한혜진, 나미애 등 인기가수들이 출연해 시민들에게 흥겨움을 선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