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행복 브랜드 대상 ‘영예’

제천시의 농·특산물 공동브랜드인 제천 하늘뜨레가 지난 10월 28일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포춘코리아(FORTUNE KOREA)가 주최하고 한국일보, 서울경제, 코리아타임즈가 후원한 이번 시상식에서 ‘제천하늘뜨레’는 ‘2013 고객행복 브랜드’ 농·특산물공동브랜드 부문 대상의 영예를 얻었다.

수상은 최명현 제천시장을 대신해 김흥래 전략사업단장이 했다. 이로써 제천시의 농·특산물 공동브랜드인 제천 하늘뜨레는 명실상부한 전국적인 농·특산물 대표공동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 토대를 마련했다.

제천시는 이미 농·특산물과 가공식품 등 125개 품목에 대해 상표출원을 마쳤다. ‘하늘뜨레’는 지난 2012년 10월 24일 제17회 농업인의 날 행사에서 가진 선포식을 시작으로 공동브랜드의 효율적 관리를 위한 심의위원회 구성에 이어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농·축협장과 제천하늘뜨레 사용관리 협약식을 갖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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