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조정협회, 대한장애인조정연맹회 등과 업무협약

2013충주세계조정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가 충주시, 대한조정협회, 대한장애인조정연맹회와 본 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최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이시종 조직위원장과 우건도 충주시장, 이종철 대한조정협회장, 정하균 대한장애인조정연맹회장 등이 참석해 충주세계조정대회 상호협력을 위한 협약서에 서명했다.

특히 조직위와 충주시, 대한조정협회, 대한장애인조정연맹회는 완벽한 대회 개최를 위한 기본계획 수립과 대회운영, 국제협력에 관한 업무를 총괄하고, 유관기관·단체와의 긴밀한 협력체계를 구축키로 했다.
이번 협약에 의해 충주시는 세계 최고의 조정경기장을 조성하고, 도시미관 조성과 환경정비사업, 자원봉사자 육성, 시민 참여운동 등을 적극 전개해 개최도시로서의 위상을 높이기로 했다.

또 대한조정협회와 대한장애인조정연맹은 관련조직과 가맹단체, 회원단체와 연계해 대회홍보와 참여 협조체계를 구축하고, 메달획득을 위한 우수 선수를 육성키로 했다. 아울러 4개 단체는 2013년 대회에 80개국 선수·임원 2300명 이상을 확보해 역대 최대의 참가국과 선수, 임원이 참여할 수 있도록 공동 노력키로 했다.

한편, 조직위는 최근 충주그랜드호텔에서 조직위 구성원 및 조정 관련자들의 국제대회 운영능력 향상과 FISA규정의 올바른 적용 및 실행계획 수립과정에서 제기된 의문점 해소, 알찬 대회운영을 위한 새로운 아이디어 발굴 등을 위한 업무연찬회를 가졌다.

 

 

저작권자 © 충북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