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4일 음성종합운동장 개최

▲ 음성군 문화공보과 체육진흥팀과 군 체육회 직원들 현수막을 게시했다.

오는 4월 24일 개최되는 제5회 반기문 전국마라톤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음성군 공직자들의 대회 준비가 한창이다. 대회 주관부서인 문화공보과 체육진흥팀 및 군 체육회 직원들은 3-4명씩 팀을 이뤄 2월 청주 무심천 마라톤대회를 시발점으로 매주 토, 일요일 전국 마라톤대회로 달려가 달림이들에게 ‘반기문 마라톤대회’홍보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마라톤 홍보를 위해 지방 언론사를 통해 적극적인 홍보와 함께 수도권 주요노선 버스에 홍보판을 부착 홍보할 예정으로 보다 많은 사람에게 대회를 알려 음성군 이미지 제고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군 체육진흥담당은 “전년도 4회 대회가 구제역으로 긴급 취소되었지만 반기문 마라톤대회를 3회 연속 치른 풍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음성’ 하면 제일 먼저 ‘반기문마라톤’을 떠올릴 만큼 열과 성을 다하겠다”고 밝히면서 지난 대회에 참가자들에게 고마움을 표시하며 제5회 대회에 참가도 당부했다.

한편, 마라톤 전문사회자 배동성, 국민마라토너 이봉주 선수가 함께하는 제5회 반기문 전국마라톤대회는 4월 24일(일) 오전 9시 음성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되며, 참가신청 마감은 3월 21일까지이다. 10km이상 참가자에게는 승용차, 김치냉장고, 드럼세탁기, 평면TV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충북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