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충남본부, GLORY 녹색생활 실천 중심에 서다.

대전충남본부(본부장 강해신) 조치원신호제어사업소는 올해 봉사활동(은하수)창단하고 두 번째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우리사업소 직원모두 작은 정성과 따뜻한 마음으로 철길의 신호등을 비추듯이 사회 소외계층 주거지의 전기설비을 교체하여 안전하게 사용 할 수있게 함으로써 코레일의 봉사활동 역할 정립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

전 직원의 참여의식 고취와 코레일 기업 이미지 향상을 위해 준비된 이번 행사는 우리사업소 전 직원의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연기군 자원봉사센터 협조를 받아 조치원읍 서창리에 거주하는 김동철님을 선정하여 봉사활동을 실시함으로써 코레일의 이미지 향상과 생활 속의 녹색 생활실천을 선도하고 더불어 나누는 삶을 적극 실천하는 계기가 마련되었다.

오늘 행사를 지켜본 한 고객은 지역의 소외계층에 대한 정성어린 도움과, 주변환경의정화를 통한 실천하는 환경사랑으로 몸소 실천하는 코레일 같은 기업이 있어 뿌듯하다며, 앞으로 철도가 봉사활동을 통한 고객사랑과 GLORY 친환경에 앞장서고 녹색성장의 중심 역할을 해야 한다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모두가 함께하는 오늘행사에 참여한 조치원신호제어사업소 (사업소장 임원묵)은 솔선수범으로 참여하고, 구슬땀을 흘리며 열심히 전기설비 정비작업에 참여한 직원들을 격려하고 앞으로 제3회,제4회 ... 기회만 된다면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아름다운 코레일 봉사활동에 적극 나서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북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