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명 : 이종윤(李鍾閏)
선거 : 청원군수

이종윤(李鍾閏)

- 선거구명 : 청원군
- 소속정당명 : 민주당
- 생년월일 : 1951/08/15(58세)
- 주소 : 충북 청원군 오창읍
- 직업 : 무직
- 학력 : 청주농업고등학교 농업과 졸업
- 경력 : 前 충청북도 바이오사업 과장
前 청원군 부군수

- 출마의 변

저는 지난 3월초 청원군부군수를 마지막으로 40여년간의 공직생활을 마무리하고 청원군수선거에 출마하였습니다.
 
저는 공직에 있을 때 우리 청원군을 어떻게 하면 더 잘 살고 더 행복해질 수 있을까 생각을 많이 하였습니다. 한층 더 도약할 수 있는 여건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일관성없는 정책으로 도약에 위기를 맞고 있다는 생각에 안타까움이 들기도 했습니다.
 
저는 그동안의 공직경험 등으로 우리 청원군을 어떻게 발전시켜야 하고, 또 어떻게 해야 국가가 발전할 것인지는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으며 자신감이 있다고 자부합니다.

그래서 40여년간의 공직경험을 바탕으로 마지막으로 고향발전을 위한 봉사의 기회로 알고서, 국가균형발전과 중소기업 중심의 정책을 펼치며, 그리고 중산층과 서민의 삶을 우선하는 민주당과 함께 하면, ‘행복한 청원군’을 만들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겨 청원군수 선거에 출마했습니다.

저는 1970년 청원군에서 공직을 시작한 이래, 기획.예산.농정.행정.경제분야 등 거의 전분야를 거치면서 저의 애정어린 손길이 안닿은 데가 없을 정도라고 자부합니다. 우리 청원군과 충청북도의 발전에 큰 역할을 하게 될 첨단의료복합단지를 우리 오송지역으로 끌어오는데 앞장서 해냈습니다. 첨단산업분야와 농정분야 등의 행정경험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저는 세종시는 원안대로 추진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국가균형발전과 우리 지역발전의 획기적인 전환점이 될 행정중심복합도시를 백지화하면서 여기에 들어오는 기업들에게 엄청난 특혜를 주고 있습니다. 세종시가 원안대로 되지않으면 당장 우리 청원군에 추진중인 각종 산업단지와 첨단의료복합단지 추진도 난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청원.청주통합과 관련해서는 청원군민과 청주시민 모두가 축제분위기속에서 통합을 이룰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청원.청주광역발전계획을 수립하는 등 양 지역간 신뢰기반을 구축해 통합이 이루어지도록 할 것입니다.

또한 청원군을 첨단산업의 허브로 육성해 국가발전의 중추적인 도시로 발전시키고 기업활동이 원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할 것입니다. 지역내 각종 도로망을 확충해 교통.물류의 중심지로 발전시킬 것입니다.

우리 농업과 농업인에게는 실질적인 소득이 증가될 수 있도록 더욱 지원하고, 실속형 관광기반을 만들 것입니다.

노인.여성.아동.장애인 등에게는 행복서비스를 제공하고, 청원군이 균형발전 되도록 각 지역별 특화사업을 추진할 것입니다.

청원군의 믿음직한 아들, 이 이종윤이 모든 것을 뚝심있게 추진해 청원군의 발전을 앞당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충북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