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명 : 구연흥(具然興)
선거 : 보은군

구연흥(具然興)

- 선거구명 : 보은군
- 소속정당명 : 국민중심연합
- 생년월일 : 1941/04/10(69세)
- 주소 : 충북 보은군 보은읍
- 직업 : 정당인
- 학력 : 건국대학교 국어국문학과 1년 중퇴
- 경력 : 국가공무원(경찰관)
새한국당당무위원겸대전시동구(을)위원장

 

 <출마의 변>"내고향 낙후되어 가는 것 지켜 볼 수만 없어"
본인이 보은군수로 출마를 결심하게 된 동기는 본인의 선조께서 500년의 터전으로 이어온 보은에 태어나 산외초등학교를 졸업하고 부모님이 40대까지 보은에 살아 자식 둘이 보은중학교를 졸업하며 공직생활을 청주에서하며 보은에 적을 두고 살다 민주공화당 시절 공직을 사직, 보은옥천영동 청년조직부장으로 육인수의원님 캠프에서 정당생활, 10.26후 인근 대전에서 고향을 자주오며 보은이 낙후되어 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본인은 정당생활 30년 넘는 경험과 경륜에 정당생활로 전 노무현 대통령의 16대 선거대책 본부장 역임, 정치인들과 인연의 재산과 전 이종찬 국정원장님과 21년의 참모 인연으로 모시며 이종찬님이 활동하시는 보신각포럼의 고문으로 계시고 고향학교 선배인 전 공화당 대변인 오유방 전의원님이 회장으로 본인은 총무를 맡고 있는 보신각포럼에 정재계 선배님들의 조언과 후원에 힘을 얻고 박근혜님 후원 책임으로 계시는 남덕우 부총리님과 이종찬님 등의 정치인연 관계로 큰일을 하실 것으로 믿고 박근혜 님의 차기대권 성공이면 군민들께서 본인을 믿어 당선시켜 주신다면 보은군민에 어긋나지 않는 군수가 되겠으니 군민들께서 압승에 힘을 모아주시기 기도합니다.

<공약>
1.전문대학 유치

1)전문대학 유치 장소는 현 보은군청 매각 부지에 전문대학유치 조건으로 매각 하겠습니다.
2)군청사부지 및 종합운동장 매각으로 전문대학 설립자는 대학 공기단축으로 군민의 소득기간 단축되고 설립자도 건물증축으로 단기간 개교가능 조건의 전문대학 입지로는 적지입니다.

2.현 군 청사 매각
1)현군청사는 보은읍 도시와 동 떨어져 있어 도시균형 발전에 맞지 않는 보은읍 도시발전과 읍면상권 저해 요소로 기존상권 활성이 급선무라 판단한 것입니다.

2)현 청사부지 종합운동장 기타시설 매각으로 신청사 자금으로 남으리라 믿고 신청사는 공무원만 사용하는 청사가 아니므로 친환경 건물로 군민과 더불어 사용하는 복합건물로 신축하겠습니다.

3)신축 청사에 군민과 같이 이용하는 복합건물신축 지방예술인 육성 활동시설, 노인건강 교육관, 주부건강 헬스 및 벨리댄스 관, 청소년 원어민 외국어 교육관, 어린이탁아 유치부관, 다문화가족 언어생활교육관 등 복합시설물로 군민이 공유하는 국제적 청사로 탈바꿈하는 신청사를 신축하겠습니다.

4)청사매각 잉여금은 노인복지, 장학기금 활용, 경로사상 인재육성에 기여토록 하겠습니다.

3.속리산 인근 동계스키장 건설
21세기 산업은 글로벌산업으로 공해 없는 자본투자 적은 관광산업을 우선하는 현실에 1400년의 속리산을 가지고 있으나 이제까지 활용치 못하고 있어 본인은 속리산 만 가지고는 국민소득 3-4천불 시대를 벗어나지 못하는 관광지로 낙후 4계절 관광지로 탈바꿈 위해 연계 테마관광개발이 절실합니다.

1)용평스키장은 동절기 포함 연간 방문인구 100만, 무주 40만 시대로 스키는 생활스포츠화 되었고 국제올림픽 경기로 2018년 올림픽유치 성공엔 8년간의 기간이 있어 종목유치가 가능하여 명실상부 보은속리산이 국제화 관광지로 알려져 군민의 경제소득 보은발전의 획기적 기회로 스키장건설은 절실합니다.

2)스키장 건설로 속리산에 콘도산업 육성으로 사계절 휴양지로 탈바꿈 하는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3)보은속리산은 서울 2시간 거리로 용평과 같고 고속도로를 이용할 경우 용평보다 우월하고 무주보다 40분이나 단축거리로 인근의 대전, 청주, 천안, 대구, 부산, 전주, 광주, 기타 중소도시 접근의 중심지고 속리산이 있어 무주 보다는 관광지 효과로 연간 30만 방문객 확보는 무난한 곳입니다.

4)스키는 서민 생활체육으로 어린이 어른이 공유하는 동계스포츠로 자리잡고 있어 1인당 5만원 소비금액 상계로 30만 방문객이 동계기간 소비금액 150억원의 보은군민과 속리주민의 경제소득 환경에 일조 할 것입니다.

5)보은속리산은 겨울이 15일 이상 길고 기온도 연평균 4℃ 이하로 인공눈으로 충분하고 동남아 스키관광객 유치 적임지로 자리 잡도록 테마관광사업화 하겠습니다.

4.속리산 인근 문학 연예인 조각 동산 건립
속리산을 관광지 브랜드화로 키우려면 연예인이 찾아오도록 기회와 장소를 제공 불러들여 보은군의 자립적 경제도움과 군민의 소득증대 효과로 국제화 관광지로 알리는 기회로 삼아 명실 국내제일의 관광지로 다시 명예를 찾아 군민의 경제소득을 높이는 목적에 있습니다.

1)가평 밤섬의 예로 배우 배용준 촬영지 하나보러 외국인관광객이 연간 10만에 육박하는 현실에 속리산은 명승지로 문학인 연예인들에게 생전사후 인연의 장소를 제공하여 관광객유치 목적이 절실하다 판단한 것입니다.

2)보은군수에 당선되면 본인은 속리산에 연예인 문학인 그린조각 공원을 보은군에서 조성 일정 부지를 무상제공 희망 연예인들의 자율에 개인의 특성에 조각공원으로 가꾸게 장려 사후 본인들의 매장지로도 이용토록 하게 권장하여 연예인들이 수시 찾는 속리산이 되도록 동기를 만들어주어 유명인 조각공원을 유명 관광코스로 만들 것입니다.

3)배용준 한사람으로 10만이 찾는데 속리산 예술인조각공원에 대한민국 연예인 문학인의 글 사진이 게시된 연예인집합공원에 관광객 찾는 것은 자명하고 내·외국인 관광코스로 각광받는 관광지가 될 것입니다.

4)연예인 조각공원의 해당 연예인은 대종상 수상 배우 탤런트, 코미디언, 10대 가수상 인간문화재 명인명창 한국문예등단 문학인 언론대상 수상기자 부상자로 한정.

5)속리산 문학 연예인 조각공원의 무상분양 회원의 사용자는 연 1회 이상 속리산 조각공원 예술행사 개최 관광객유치와 속리산관광지 광고효과 군민의 경제소득 보은군 세수증대 효과 얻고자 함.

6)연예인들이 연 1회 이상 예술행사와 젊은 가수들에겐 특페스티벌로 젊은 관광객유치로 외국인 대학생들에 속리산을 호감의 관광지로 알려 연중방문지로 바꾸겠습니다.

5.보은군 서부지역 주민의 경제소득 증대
1)회인 회남 주민들 경제소득 증대에 대청땜 인접지에 하계 수상 레포츠 시설 제공, 숙박 음식산업 발전의 변화 목적으로 청소년 하계수상레포츠 시설 제공의 수상 스키장 선착장 건설로 선수와 전국 수상레포츠 동우회원들 하계 연습장시설을 제공하고 동계스스키장 같니 지리적 요건의 적임지로 회인 회남 주민의 경제소득으로 하계수상 레포츠단지 시설을 제공 할 것임.

국민중심연합 보은군수 후보 구연흥은 보은의 낙후를 바라보며 많은 시간을 고민 군민에게 어떻게 봉사하고 보은군을 발전시켜 군민의 경제

저작권자 © 충북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