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명 : 김병국(金炳國)
선거 : 청원군

김병국(金炳國)

- 선거구명 : 청원군
- 소속정당명 : 한나라당
- 생년월일 : 1952/12/04(57세)
- 주소 : 충북 청원군 낭성면
- 직업 : (주)충북택시 대표이사
- 학력 : 청주대학교 산업경영대학원 졸업(경영학석사)
- 경력 : 前 청원군의회의원 3선 역임(2대후반 3대전반기의장)
現 충청북도 택시운송사업조합 이사장

- 출마의 변

존경하고 사랑하는 청원군민 여러분 !

저의 고향 청원군을 대한민국 최고의 명품도시로 발전시키고자 이번군수선거에 출마 하게 되었습니다.

청원군민여러분!
저 김병국은 이러한 우리 청원군을 군민의 입장에서 청원군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청주시와 대등한 통합을 추진하겠습니다.
진정한 통합을 임기 전에 반드시 이루어 군민 모두가 잘사는 청원군, 군민 모두가 혜택받는 복지 청원, 대한민국사람이라면 누구라도 살고 싶은 도시 청원군을 꼭 만들겠습니다

글로벌 시대를 맞아 외국농산물과 힘겹게 경쟁해야하는 우리 농민들을 위해 새로운 경영시스템으로 능동적이고 진정으로 도움이 되는 농업정책을 펼칠 것이며 발전의 중심에서 소외된 낙후지역과, 경기침체로 인하여 더욱 더 어려운 우리군민들을 위해 피부로 느낄수 있는 경제정책을 마련 할 것입니다.
또한 도시개발에 있어 자연과 사람이 함께 공존하는 쾌적한 환경으로 만들 것이며 우리들의 미래인 청소년들의 교육, 문화시설에도 적극적인 관심을 가질 것입니다.

우리군은 초고령화 시대에 있습니다.
자식을 위해 고생한 우리들의 부모님, 할머니 할아버지들을 위해 이제는 우리가 그분들을 보살필 때입니다.
노인에 대한 공경과 부모에 대한 효심으로 진정한 복지정책을 펼치겠습니다.

저 김병국은, 꿈과 미래가 있고 전통과 첨단이 어우러지고 보수와 진보가 공존하며, 농업과 공업, 교육과 예술문화가 함께하는 1등 청원군을 만들 것 입니다.

이러한 명품도시 청원군을 만들기 위해서는 지역간 계층간의 집단이기주의와 갈등을 봉합하고 미래를 향해 함께 뭉칠수 있는 강력한 리더쉽이 있고 힘있는 여당군수가 반드시 필요 합니다.

저 김병국은 자신있습니다. 반드시 실천하겠습니다.
3선군의원과 2번의 군의장 그리고 30여년간의 경영 경험을 바탕으로 맞춤형 행정 시스템을 운영할 것이며 철저한 준비와 정확한 통찰력으로 미래지향적 군정을 펼치겠습니다

사랑하는 청원군민 여러분
이번 선거는 우리청원군의 미래가 걸려 있는 매우중요한 선거입니다.
내가 중심이라는 주인정신을 갖고 진정으로 청원군을 아끼고 사랑하신다면 저 김병국을 믿어주십시오. 우리청원군민 여러분을 위해 온 몸을 받쳐 힘차게 뛰어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충북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