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명 : 김동성(金東成)
선거 : 단양군

김동성(金東成)


- 선거구명 : 단양군수
- 소속정당명 : 한나라당
- 생년월일 : 1948/10/18(61세)
- 인터넷주소 : www.kimdsdy.com
- 주소 : 충북 단양군 단양읍
- 직업 : 단양군수
- 학력 : 대강초등학교 졸업 / 제천 중학교 졸업 / 제천고등학교 졸업  
- 경력 : 단양군수(현)
        전 단양군 내무과장, 관광진흥과장, 사회진흥과장
- 연락처 : 043) 423-4630, 4631 421-9007 Fax 421-9008

< 출마의변 >
민선4기 단양군수를 역임하면서
지난 4년 동안 단양군민의 성원 속에 군민들의 행복지수를 높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고, 이구동성으로 인정하는 참일꾼 노릇을 하기위해 애썼습니다.
이제 지난 4년간의 성적표를 군민들에게 내놓습니다.
적성대교 개통, 4대강 살리기, 관광개발사업등 행복한 단양을 만들기 위한 기틀을 확실하게 다져왔습니다.
특히 우리 군민 모두와 함께 오랜 숙원사업인 수중보 조성사업의 위치변경과 사업확정으로 단양 발전의 크나큰 전환점을 만들었고, 지방산업단지와 자원순환농공단지 조성으로 일자리를 만들고, 인구를 늘리고, 경제를 살리는 세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했습니다.
아직까지 진행중인 사업도 많고, 앞으로 해야 할 일도 많이 있습니다.
행복한 단양 만들기는 중단 없이 계속 되어야 합니다.
행복한 단양을 만들기 위해 벌려놓은 일들을 알차게 마무리 짓겠습니다.

< 공약 >
또 한번의 도약을 위한 행복 만족 7가지 약속 !
모두가 행복한 경제부터 ! 일자리부터 !
1. 어려운 지역경제를 살리겠습니다.
단양 소도읍 가꾸기 사업 추진으로 단양읍을 관광거점지역으로 만들겠습니다.
전통시장 현대화 사업, 주차장시설확충, 관광열차 러브투어 전국 규모행사 유치로 지역상권을 살리겠습니다.
2. 더 많은 일자리를 만들겠습니다.
신소재 지방산업단지 조성, 자원순환 특화 단지를 조성해 5,000개의 청년 일자리로 만들고 올산리조트 ,상진테마파크에 500개의 일자리를 만들겠습니다.
그리고 노인 일자리를 매년 1,000개 이상 만들고, 청년 인턴 사회복지 일자리를 확충하겠습니다.
3. 줄어드는 인구를 늘이겠습니다.
귀농ㆍ귀촌사업, 뉴타운 조성사업으로 도시민유치사업을 증진하고, 기업유치로 젊은층 일자리를 만들고, 보육료지원과 출산장려금 지급으로 아이낳기운동을 전개 하겠습니다.
4. 도시가 부럽지 않은 살맛나는 농촌을 만들겠습니다.
친환경농업 집중육성, 농산물유통센터, 단고을연합사업단 확충과 농산물 가공공장, 소포장사업 확대 농촌체험마을 육성으로 우리 군민들이 마음놓고 농사짓고 파는 것 걱정하지 않고 제 값을 받도록 하겠습니다.
5. 100만명 관광객을 유치하겠습니다.
스키장, 골프장, 모노레일, 리프트 조성으로 관광인프라 구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팸투어, 관광열차, 레져스포츠행사유치로 더 많은 관광객을 유치하겠습니다.
6. 교육의 낙원과 행복한 단양을 만들겠습니다.
인재양성, 명문학교 육성을 지원하고 학교권 환경 급식지원, 장학회 기금 확대, 평생교육을 통한 삶의 질 향상과 함께 여성사회참여 확대, 장애인중심기업 육성, 자활센터 건립, 노인복지 증진과 노인요양시설 건립, 다문화가정 지원, 경로당보수 및 운영 지원으로 군민의 행복지수를 높이겠습니다.
7. 신바람 나는 공직자 풍토를 조성하여 더 큰 봉사를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충북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