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청원 통합해 ‘스마트 시티’ 청주시 건설
상태바
청주·청원 통합해 ‘스마트 시티’ 청주시 건설
  • 충북인뉴스
  • 승인 2010.04.12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명 : 한범덕(韓凡悳)
선거 : 청주시


한범덕(韓凡悳)

- 선거구명 : 청주시
- 소속정당명 : 민주당
- 생년월일 : 1952/07/26(57세)
- 주소 : 충북 청주시 상당구 용암동
- 직업 : 미래과학연구원 원장
- 학력 : 충북대학교 행정학과 박사 (행정학)
- 경력 : 충청북도 정무부지사
행정자치부 제2차관


< 출마의 변 >

현재 우리 지역의 상황은 유례없이 어려운 문제에 봉착하여 그 어느 때보다도 힘을 모아 이 난관을 헤쳐 나가야 할 시점에 와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균형발전과 우리 지역발전의 획기적인 전환점이 될 행정중심 복합도시인 세종시를 완전 백지화시키는 수정안이 지금 우리의 눈앞에 나타나 있기 때문입니다.
 
저는 청주시민 여러분과 함께 세종시 원안을 사수하고 우리의 고향인 청주발전을 위하여 출마를 결심했습니다.

존경하는 청주시민 여러분!

지금 청주·청원 통합이 무산될 위기에 놓여 있습니다.

청주·청원 통합이 80만 청주·청원 지역민의 염원이며 지역발전에 획기적인 변화를 가져올 것임에도 이처럼 무산될 위기에 봉착하게 된 것을 매우 안타깝게 생각하며, 지방행정에 몸담아 왔던 저로서 이러한 사태에 대하여 제 역할을 다하지 못한 책임을 통감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저는 청주시장 선거에 출마하기로 결심하면서 우선 청주·청원 통합을 최고의 과제로 하고, 청주·청원 통합을 위하여 중앙정부와 국회에 지역민의 여망을 감안하여 통합 법안을 의결하여 줄 것을 호소합니다.

또한 저는 청주시장 예비후보자로서 직접 시민들에게 물어보고, 시미들의 생각을 들어보면서 정치적 공약의 일방적 선전이 아니라 실제 시민들의 삶을 위한 생활공약을 시민들과 함께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사랑하는 시민여러분!

우리 청주는 품격 높은 교육문화도시로서의 명성이 높았던 도시입니다. 어느 사이 그 명성은 사라지고 활력이 잃은 소비도시로서 꿈이 없는 지역이 되었습니다.

저는 청주의 아들로서 꿈과 희망이 가득찬 새로운 청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온 몸을 바치겠습니다.

약속드립니다.

청주·청원의 통합을 이루고, 중부권 핵심도시로서 '삶의 질'이 세계 최고인 품격높은 도시, '스마트 시티' 청주를 만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하는 청주시민 여러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