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을 위한 완전한 5분의 자유를 1.99달러에 예약판매합니다!

   
<행운>의 저자, 페르난도 트리아스 데 베스의 최신작. 자신의 인생을 대차대조표로 분석하고 35년을 빚지고 있다는 보통남자, TC가 '시간을 사고 파는' 기발한 사건을 창조적인 상상력과 재치 있는 화술로 풀어나간다. 작가는 엄격한 경제적 인과관계의 논리를 통해, 시간이라는 소중한 보물을 높이 사지 않을 경우에 일어날 수 있는 일을 비유와 풍자로 제시하고 있다.

'어떤 나라'에 평생 갚아야 할 주택 융자금과 아파트 밖에 가진 게 없는 '보통 남자', TC(Tipo Corrient). 그의 필생의 소원은 붉은 머리 개미의 생식체계를 연구하는 것이다. 그러나 누구나 그렇듯 늘어만 가는 대출금에 생계 유지조차도 빠듯한 현실 때문에 꿈을 이루는 일은 어렵기만 하다.

어느 날, 자기 인생의 대차대조표를 짜본 TC는 자신이 35년간의 시간을 빚지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그러나 절망과 함께 그를 찾아온 것은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는 시간'에 대한 상품 가능성이다. 그는 5분을 담은 상품을 특허 받고, 사람들에게 본격적으로 팔기 시작하는데….
 

저자소개

지은이_페르난도 트리아스 데 베스
페르난도 트리아스 데 베스는 스페인 ESADE 비즈니스 스쿨과 미시건대학교에서 경영학 학사 학위 및 MBA를 받았다. 연구·혁신 전문 컨설팅 회사 살베티 & 룜바르트(Salvetti & Llombart)의 공동 설립자이다. ESADE에서 강의하며, 강연과 저술 활동을 하고 있다. 필립 코틀러와 공저로 《수평형 마케팅》, 전 세계 72개국에서 32개 언어로 번역 출간된 알렉스 로비라 셀마와 공저로 쓴《행운》이 있다.

옮긴이_권상미
한국외국어대학교 (서반아어과와 동대학교) 통역번역대학원을 졸업하고 캐나다 오타와대학교 통역번역대학원(STI) 번역학 석사, 동대학원 박사과정을 수료했다. 번역가들의 모임인 바른번역회원이며 독자와의 만남공간 왓북운영진으로 활동 중이다.『내년을 더 젊게 사는 연령혁명』『헬시에이쨩『100가지 약속』등을 번역했다. 
 

목차

 프롤로그

C1 인생의 대차대조표를 그리다
C2 미안해, 여보. 개미 때문이야
C3 지금 5분을 팔겠다는 말씀이십니까?
C4 시간을 포장하다
C5 생방송, 세상에 이런 일이!
C6 5분짜리 플라스크, 1.49$
C7 담배 한 갑하고 5분 플라스크 한 통 주세요
C8 모두에게 더 많은 시간을!
C9 35년짜리 상품
C10 대차대조표를 뒤집다
두 가지 결말

에필로그
역자의 말 
 

<교보문고펌>

저작권자 © 충북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