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가게’ 청주점 진열대가 퐁퐁, 샤프란, 샴푸 등 생활용품들로 풍성해 졌다.

 LG생활건강 청주공장(주재임원 조원익 상무)이 9일 ‘아름다운 토요일’ 행사에 참여, 각종 생활용품 등을 선물했기 때문이다.

   
 ‘아름다운 토요일’은 기관, 단체, 기업 단위로 임직원의 기부 물품을 아름다운 가게와 함께 판매하는 일종의 ‘나눔 장터’.

 LG생활건강은 이날 생활용품 뿐만 아니라 600여명의 임직원들이 기증한 4000여점에 달하는 의류, 장식품, 도서, CD 등을 기부해 아름다운 가게 매장을 채워 줬다.

 또 조원익 상무와 김동근 노동조합위원장 등이 판매 활동에 직접 참여해 일손을 도왔다.

 이 때문에 이날 아름다운 가게 매장은 LG생활건강이 함께한다는 소식을 듣고 온 많은 사람들로 어느 때보다 붐볐다.

 이날 LG생활건강의 기부물품을 판매해 얻은 수익금은 350여만원.

 진열된 물건 대부분이 1000원~2000원 안팎으로 판매된 것을 감안하면 상당히 많은 수익금이다.

 이 수익금은 아름다운 가게에 기증이 돼 주위의 불우한 이웃들을 위해 쓰여진다.

 수익금과 함께 ‘재사용, 환경, 나눔, 기부’에 대한 의식 전환 기회를 제공했다는 점에서 이날 아름다운 토요일 행사는 더 큰 의미를 갖는다.

 LG생활건강 청주공장은 앞으로도 지역사랑과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행사와 봉사활동을 지속해 나가기로 약속했다.
 
 

저작권자 © 충북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