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밤(8월 9일)에는 청주시립국악단의 신나는 우리 가락과 청주시립무용단의 화려하고 역동적인 춤사위가 어우러진 흥겨운 무대로 꾸며져, 여름밤의 화폭 위에 화려한 색깔의 가락과 춤사위를 연출합니다. 이날에는 회심곡으로 유명한 경기명창 ‘김영임’과 전자바이올리니스트 ‘김권식’이 특별출연하여 시원하고 신나는 무대를 선보입니다.

두 번째 밤(8월 10일)은 시민들이 직접 참여하는 ‘시민과 함께하는 7080콘서트’가 펼쳐집니다. 이날은 열정과 끼가 넘치는 아마추어 예술단체를 초청하여 시민들 앞에서 무대에 설 기회를 제공한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가수 ‘장윤정’과 함께 통키타 연주, 즉석노래자랑, 재즈댄스·라틴무브·밸리댄스 공연, 필리핀 밴드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를 선보입니다.

‘한여름 밤의 축제’의 대단원을 장식하게 될 세 번째 밤(8월 11일)은 청주시립교향악단과 청주시립합창단이 함께 만들어가는 화려한 무대로서, 클래식·영화 음악·뮤지컬 음악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꾸며진 로맨틱한 팝스콘서트를 선보입니다. 여기에 한국의 최고 뮤지컬 여배우 ‘김소현’, 실력파 뮤지컬 배우 ‘윤영석’이 뮤지컬의 감동을 야외에서 재현하며, 한국이 낳은 세계적인 플루티스트 ‘최나경’, 러시아의 프라마돈나 ‘안나 메드베데바’, 러시아의 테너 ‘드미트리 글보빈’이 수준 높은 연주로 한여름의 밤하늘에 아름다운 선율을 수놓습니다.

▶일 시 : 2006년 8월 9일(수)~11일(금) 매일 저녁 8시
▶장 소 : 청주예술의전당 광장 야외 특설무대
▶문 의 : 043)279-4694~7, 4610 www.cjac.or.kr
▶주 최 : 청주시
▶주 관 : 청주시문화예술체육회관
<청주시청제공>

저작권자 © 충북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