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립교향악단, 단체관람 20%할인+a

“술만 마시는 회식은 이제 그만! 문화로 회식하세요.”
청주시립교향악단이 문화회식 패키지 프로그램을 내놓았다. 음주 위주의 회식문화를 문화로 바꿔보자는 당찬 제안이다.

문화 회식 패키지프로그램은 5인 이상일 경우, 20% 할인율을 적용해준다. 더불어 청주예술의전당 근처 음식점과 연계해, 공연 후 식사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첫 스타트는 청주시립교향악단 제74회 정기연주회 ‘무한선율’로 끊는다. 공연은 6월 15일 저녁 7시 30분 청주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이날 연주회는 충남도립교향악단 상임지휘자인 김종덕씨가 객원 지휘를 맡고, 바이올린계의 신성으로 떠오르고 있는 오주영씨(줄리어드 음악대학원 재학 중)가 호흡을 맞춘다.

첫 프로그램이니 만큼 내용 또한 알차다. 스트라빈스키가 러시아의 옛 전설에 나오는 소재를 발레음악으로 작곡한 ‘무용모음곡 불새’ , 놀라운 기교로 신동 바이올리니스트가 된 ‘사라사테’가 작곡한 ‘지고이네르바이젠 op.20’ 그리고 비제의 오페라 ‘카르멘’의 대표적인 선율을 뽑아 작곡된 테크니컬한 느낌의 ‘카르멘 환타지’와 ‘림스키 코르사코프’의 격렬하고 매혹적인 선율이 인상적인 ‘스페인 카프리치오 op.34’등을 연주한다.

문화회식 패키지 프로그램 신청은 전화와 인터넷으로 모두 가능하다. 문의 043)279-4695, 011-9842-4875 또는 www.cjac.or.kr 접속 후, ‘공지사항’에 있는 소정의 양식대로 교향악단 자유게시판에 등록하면 된다. 공연료는 R석 1만원, S석 5천원이다.
저작권자 © 충북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