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축제가 줄을 잇고 있는 가운데 청주청소년쉼터 (원장 박노동)는 오는 24일 오후 7시 청주시민회관 공연장에서 ‘청소년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를 마련한 명성교회 박노동 목사는 “그동안 수학능력평가 준비로 스트레스를 받은 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도록 세심하게 준비했다”며, 이날 음악회에서는 클래식이 지루하다는 편견을 버리고 청소년들이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도록 친숙한 명곡들 위주로 마련했다”고 말했다.

 또한“청소년 음악회 라는 이름을 내건 비슷비슷한 공연들 가운데 유익한 프로그램을찾아내는 것은 중요한 일이니만큼 많은 학생들이 관람을 하고, 이 음악회가 학생들에게 풍성한 교육의 장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 프로그램은 1부, 청소년들을 위한 예배, 2부 음악회에서는 청주필하모니오케스트라 의 영화음악 (번지 점프를 하다 삽입곡), Romanec(영화 금지된 장난), 다려라 초원(영화 말아톤 주제곡)연주에 이어, 클라리넷 Clar inet Polka,  마림바 Czar das, 섹소폰 사랑했어요, 사랑이여 연주에이어 소프라노 한예진의 O mio babio caro, 테너 전인근의 넌 울지않고, 도한 소프라노, 테네 듀엣으로 축배의 노래, 마지막으로 청주필하모니오케스트라 의 클래식 모음곡으로 이날 행사를 마무리한다.

저작권자 © 충북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