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을 빛낸 인물’ 시상식도 함께 진행
이재영증평군수, 박진희도의원, 차태환선우테크앤캠대표
변우열 충북언론인클럽 회장, 문길곤 청주예총 회장 선정

 

오는 12월 7일 오후 2시 <소셜미디어 태희>가 창간 5주년 기념식과 오픈스튜디오 행사를 진행한다.

이날 소셜미디어 태희가 선정한 ‘2023년을 빛낸 인물’ 5명에 대한 시상식도 열린다.

‘2023년을 빛낸 인물’은 충북도내 자치단체장과 지방의원, 경제인, 사회교육언론인, 문화예술인에서 각각 1명씩 총 5명을 선정해 시상하는 것으로, 올해 처음으로 시상하게 된다.

수상 대상자는 태희시청자위원에서 선정했다.

태희시청자운영위원회가 뽑은 인물은 이재영 증평군수, 박진희 충북도의원, 차태환 선우테크앤캠 대표이사, 변우열 충북언론인클럽 회장, 문길곤 청주예총 회장이다.

지방자치단체장 부문 수상자인 이 군수는 지자체 생산성 대상 수상과 캄보디아 우호교류 등 증평 발전에 힘썼다.

박진희 도의원은 초선으로서 지방자치 발전에 남다른 열정을 보여 지방의원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경제인 부문을 수상한 차 대표이사는 청주시기업인협의회장, 충북경제포럼 회장 등을 지내며 지역 경제 활성화에 앞장섰다.

사회교육언론인 부문 수상자인 변 회장은 본연의 역할을 수행하면서 지역 언론인들의 사기 진작과 화합을 도모하는 데 힘썼다. 언론의 위상 강화와 공동체 안정에도 기여했다.

문화예술인 부문 수상자인 문 회장은 예술인 기반 마련의 디딤돌을 마련하고 각종 행사를 주최, 지역 예술 활성화에 이바지했다.

저작권자 © 충북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