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초등학교 입학 아동 대상 온라인·우편 발급

(충북도교육청 제공)
(충북도교육청 제공)

 

 

충북교육청은 내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가 온라인·등기우편 두 가지 방법으로 발급된다고 5일 밝혔다.

취학통지대상은 내년 초등학교 입학예정 아동(2016년 1월 1일~12월 31일 출생)이다.

취학통지서 온라인 발급은 정부24시 홈페이지에서 신청·발급받을 수 있다. 이달 2일~12일 11일간 세대주가 신청 가능하다.

읍면동사무소 등기우편 취학통지서 발급 기간은 이달 13일부터 20일까지이다.

취학통지서를 분실 시 주민센터 방문을 통해 재발급 가능하며,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을 지참해야 한다.

2017년 출생 아동의 조기 입학이나 2016년 출생 아동의 입학 연기는 관할 주민센터에 문의해 조기 입학 또는 입학 연기를 요청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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