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29총 지하3층, 선도산과 무심천 배산임수
HCN 뒤편위치, 선도산 숲세권역 그린아파트
시공사 DL(대림)건설, 세대당 주차대수 1.5대

동쪽으로는 선도산, 서쪽으로는 무심천이 유유히 흐르는 배산임수의 명당자리에 위치한 청주시 지북동 동남지역주택조합(조합장 김기현) 모델하우스가 오픈돼 운영중이다.
 

투시도
투시도

 

동남주택조합은 지난 11일 청주시 상당구 용암동 용암사거리에 모델하우스를 오픈해 운영하고 있다.

현재 동남주택조합은 청주시 상당구 지북동 일원에 지하 3층, 지상 29층 규모의 조합원 아파트 949세대(59㎡ ~ 84㎡)를 건립할 예정이다.

아파트가 들어설 장소는 HCN(충북방송) 뒤편으로 동쪽으로는 선도산, 서쪽으로는 무심천이 자리잡고 있다. 전형적인 배산임수의 지형에 해당한다.
지북사거리 인근으로 상당구청, 청주상수도사업부, 청남농협하나로마트 등이 위치해 있다.
또 지북지구, 동남택지지구, 방서지구 등의 대단위 아파트단지가 형성되어 있다.
남쪽에 제3순환로와 북쪽에 제2순환로가 있어 청주 시내 및 외곽으로의 교통망이 사통팔달 원활하다.
 

조감도
조감도
배치도
배치도

 

주택조합은 지구단위계획 결정(변경) 안 열람 공고가 끝나면 사업승인을 받은 후 내년 연말쯤 공사에 들어간다는 계획이다. 

아파트 시공은 DL건설(구.대림건설)이 맡는다. 아파트 단지내에는 국공립어린이집, 스크린골프장, 피트니스센터, 독서카페, 실버센터 등이 들어선다.
총 대지면적은 45,119.75㎡로 주차대수는 1436대다. 세대 당 1.5대로 넉넉한 주차공간을 자랑한다.

청주시 용암동에 위치한 모델하우스를 방문한 고객을 위한 경품 추천행사도 열린다.
동남주택조합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3시에 추첨을 통해 1등 40인치TV, 2등 에어프라이어(2명), 3등 테팔후라이팬(3명)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방문한 고객 전원에게 별도의 사은품도 증정된다.

저작권자 © 충북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