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기조 ‘미래지향, 실용추구, 군민안전’
펙스 · 전화 · 이메일 접수. 선거공약 확정

임택수 음성군수 출마예정자(제공=음성타임즈)
임택수 음성군수 출마예정자(제공=음성타임즈)

국민의힘 임택수 전 청주부시장(사진)이 6.1지방선거 음성군수 출마에 따른 선거공약에 반영하기 위해 군민들을 대상으로 아이디어 공모를 진행하고 있다.

임택수 출마예정자는 현재 공약 공모를 위해 지역의 기관·단체장과 이장, 새마을지도자,  노인회장 등에게 중장기적으로 지역에 꼭 필요한 사업, 미래세대를 위해 준비해야 할 사업, 음성군 행정 중 개선되어야 할 부분 등에 대한 의견이나 아이디어 등을 온라인 등으로 접수받고 있다.

임택수 출마예정자는 “정책기조를 ‘미래지향, 실용추구, 군민안전’으로 정하고, 음성을 미래세대가 마음껏 꿈꿀 수 있는 지역으로 기반을 만들어 내겠다는 각오로 군수선거 출마를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현재 선거공약 개발을 마무리하고 있는 상황으로 주민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해 공약을 확정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임택수 출마예정자의 선거공약에 대한 의견은 오는 23일까지 펙스나 전화(878-2334), 이메일(rimts63@hanmail.net)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한편 임택수 출마예정자(59세)는 무극초, 무극중을 거쳐 청주 신흥고, 충북대학교와 동대학원에서 행정학을 전공했다.

1991년 지방행정 7급 공채로 옛 청원군 남일면에서 공직생활을 시작, 행정자치부 총무과, 행정안전부 인사기획관, 음성부군수, 충북경제자유구역청 충주지청장, 충북도 정책기획관, 충주부시장, 재난안전실장 등 요직을 역임했다.

오는 6월 1일 실시되는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음성군수 출마를 위해 지난해 12월말 청주부시장을 마지막으로 31년간의 공직생활을 마감했다.

저작권자 © 충북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