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저녁 7시 청주실내체육관, 찬양 공연 설교 진행 자동차 경품도

오는 9일 오후 7시 청주실내체육관에서 각급 기관.단체장과 교계지도자, 시민 등 5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15주년 기념 및 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 성공기원 충북대회를 개최한다. 충북대회는 1부 찬양과 2부 기념식, 3부 충북대회 순서로 진행된다.

1 부 찬양에서는 윤항기 목사가 찬양과 섹소폰연주,간증을 하고 CCC 크로스 라이프와 워십댄스팀이 찬양을 인도한다. 2부 기념식은 박영환 CBS 청주방송 본부장의 개회사에 이어 내빈소개, 이정식 CBS 사장의 인사, 이원종 충북지사와 한대수 청주시장의 축사, CBS 청주방송 박대훈 운영이사장의 격려사 순으로 진행된다.

이어 3부 충북대회는 김상용 목사(청주중앙순복음교회)의 사회로 진행되며 TV 설교가로 유명한 장경동 목사(대전중문교회)가 설교를 한뒤 참석자들이 지역사회 발전과 지역복음화를 위해 , CBS를 위해 특별기도를 할 예정이다. CBS 청주방송은 충북대회 참가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기아자동차의 모닝 승용차와 팬택앤큐리텔의 휴대폰 등을 사은품으로 줄 계획이다.

CBS 청주방송 박영환 본부장은 “CBS 청주방송이 창립 15주년을 맞아 언론기관과 선교기관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성원해 준 각급 기관.단체와 교회,청취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이번 충북대회에 각 교회와 도민들의 성원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행사문의> CBS 청주방송 총무국 043)292-4100

저작권자 © 충북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