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민·최배근 출연, 김종대TV 개국을 알린다 
상태바
김용민·최배근 출연, 김종대TV 개국을 알린다 
  • 김다솜 기자
  • 승인 2019.09.18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청주문화원 강당에서 한일관계 주제로 열려

김종대 정의당 국회의원이 오는 28일(토) 유튜브 채널 김종대TV 개국을 알리는 공개 방송을 개최한다. 공개 방송은 한일 관계 속에서 우리 경제와 안보를 진단하는 세미나 형식으로 진행한다. 

이날 공개 방송에는 김종대 의원을 비롯해 시사평론가 김용민 PD와 최배근 건국대 경제학과 교수가 출연한다. 공개 방송은 △이것이 지소미아의 실상이다 △일본 경제침략의 배경과 전망 △우리의 경제와 안보는 안녕합니다 △충북의 친일파와 독립운동가를 주제로 열린다. 

김종대TV 공개방송은 충북인뉴스와 와우팟이 공동 주최하며, 김용민TV가 후원한다 ⓒ와우팟
김종대TV 공개방송은 충북인뉴스와 와우팟이 공동 주최하며, 김용민TV가 후원한다 ⓒ와우팟

 

김 의원은 “조국 법무부 장관 임명을 둘러싼 논란 등으로 한일 관계에 대한 관심이 수면 아래로 가라앉은 상황에서 한일 갈등을 경제 도약과 안보 독립의 발판으로 만들기 위한 고민을 공개방송에서 풀어내겠다”고 밝혔다.

그 밖에도 △김남균 충북인뉴스 편집국장 △이광희 전 충북도의회 의원 △윤성희 챌린저투어 대표의 좌담회가 준비돼있다. 이들은 충북 지역 친일 잔재와 최근 논란이 된 정상혁 보은군수의 발언 등 지역과 관련된 역사 문제를 가감 없이 전달할 예정이다. 

이날 공개 방송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 방청을 신청한 100명에게는 무대와 가장 가까운 ‘얼리버드 존(Early bird zone)’에 앉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김종대TV는 10월 중에 선대인 선대인경제연구소장과 문정인 문재인 대통령 외교안보특보 등을 초청해 ‘빗나간 예측 100만 도시 청주와 아파트 미분양’, ‘북미관계 개선전망과 한반도 평화’ 등을 주제로 공개 방송을 준비하고 있다. 

 

 

※ 사전 방청 신청 및 문의 

김종대 의원실 010-6336-0902, 충북인뉴스 043-254-0040, 와우팟 010-9040-257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