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문화정보원, 청주공예비엔날레 개최 지원사격
상태바
한국문화정보원, 청주공예비엔날레 개최 지원사격
  • 박명원 기자
  • 승인 2019.08.06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주공예비엔날레 조직위원회가 6일 오전11시, 시청 2층 접견실에서 한국문화정보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청주공예비엔날레 조직위원회가 6일 오전11시, 시청 2층 접견실에서 한국문화정보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국문화정보원(원장 이현웅)이 오는 10월 개최되는 ‘2019청주공예비엔날레지원사격에 나섰다. 청주공예비엔날레 조직위원회는 6일 오전11시 시청 2층 접견실에서 한국문화정보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두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문화정보서비스 확산과 청주공예비엔날레의 성공개최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문화정보원은 관람객들의 편의를 위한 입장권 발권 시스템을 지원하고 국내 문화행사 입장권 예매 플랫폼 <문화N티켓>에서 예매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 문화체육관광부 유관기관 등의 문화행사와 공연, 강연 소식 등을 온·오프라인으로 전달하는 <문화포털>을 통해 공예비엔날레 홍보를 지원한다.

이현웅 문화정보원 원장은 "세계 최고 수준의 공예비엔날레를 문화N티켓과 문화포털을 통해 널리 알림으로써 국민들에게 더 많은 문화향유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이라며 "청주공예비엔날레의 성공개최를 위해 온 힘을 다 하겠다"고 강조했다.

2019
청주공예비엔날레는미래와 꿈의 공예-몽유도원이 펼쳐지다를 주제로 오는 108일부터 1117일까지 41일간 새롭게 탈바꿈한 청주공예비엔날레 행사장과 청주시 일원에서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