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임 1주년 맞은 조병옥 음성군수 '특별한 나들이'
상태바
취임 1주년 맞은 조병옥 음성군수 '특별한 나들이'
  • 고병택 기자
  • 승인 2019.07.01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병옥 음성군수가 무극진주로타리클럽 회원들과 함께 배식 봉사를 하고 있는 모습.
조병옥 음성군수가 무극진주로타리클럽 회원들과 함께 배식 봉사를 하고 있는 모습.

민선 7기 취임 1주년을 맞은 조병옥 음성군수가 특별한 나들이에 나섰다.

조 군수는 1일 음성군장애인복지관을 방문해 복지관 이용 장애인 및 가족들을 위한 배식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에는 김기창 충북도의원을 비롯 무극로타리클럽, 무극진주로타리클럽 회원들이 동참했다.

이날 조병옥 군수는 삼계탕과 수박을 제공하는 배식봉사를 한 후 복지관 이용자 및 직원들을 만나, 장애인복지 관련 고충과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의견을 나누었다.

조병옥 군수는 “취임 1주년을 맞아 주민들의 목소리를 직접 들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싶었다”며 “항상 주민들 곁에서 소신 있고 부지런한 행정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음성군장애인복지관은 아동 및 청소년을 위한 언어치료, 장애가족을 위한 가족기능강화, 지역주민을 위한 장애인식 개선사업, 성인을 위한 취미·여가 등 130여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음성군은 지난달 3일 장애인 편의를 위한 차량 2대(장애인슬로프 승합차, 장애인리프트 대형버스)를 구입해 장애인복지관에 전달한 바 있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 '나눔의 현장'을 <음성타임즈, 음성의 소리>에서 전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