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 자연드림파크 '치유센터' '스포츠힐링센터' 기공식
상태바
괴산 자연드림파크 '치유센터' '스포츠힐링센터' 기공식
  • 최현주 기자
  • 승인 2019.03.04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괴산군 칠성면 자연드림파크에서 28일 치유센터와 스포츠 힐링센터 기공식이 열렸다.

아이쿱생협사업연합회에 따르면 치유센터는 자연드림파크 내 2800㎡(지상 2층)의 터에 조성된다. 1층은 한식 뷔페와 휴게음식점(카페테리아)이 들어서고 2층에는 건강검진센터가 입주한다.

치유센터는 체내독소를 배출할 수 있도록 맞춤형 식단, 생활습관 관리, 명상, 안마 등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스포츠 힐링센터는 지상 4층 규모로 총면적 5500㎡에 수영장(4레인), 볼링장(8레인), 탁구장, 찜질방 등을 갖춘다. 오는 2020년에는 생활 질병 전문 자연드림 의원과 명상 숲길도 조성한다.
  
자연드림파크는 친환경 식품의 생산과 유통, 소비가 집약된 관광체험시설이다. 지난해 11월 충북 괴산군 칠성면(1단지), 괴산읍(2단지)에 문을 열었다.

친환경 가공식품을 생산하는 공방과 레스토랑, 식품검사센터, 호텔, 영화관이 들어섰다. 자연드림파크 내 생산시설은 축산 즉석조리식품 생산시설인 '프라이드리' 등 14곳이며 주거단지인 택지 조성공사도 진행중이다.

칠성면 1단지에는 공정무역 원두커피, 차류를 생산하는 '커피&티 공방', Non-GMO 콩으로 키운 한우를 사용해 곰탕과 갈비탕 등을 생산하는 '우당탕공방', 국산 참기름, 들기름, 천일염으로 김을 굽는 '김 공방'이 들어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MSG·캐러멜색소를 사용하지 않는 중식당 '괴짜루', 정육식당 '고깃길', '비어락하우스'도 입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