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새마을금고 이사장 선거가 이달 23일 치러진다. 총 4명의 후보가 최종 등록을 마쳤다.

기호1 권순갑 후보, 기호2 최병오 후보, 기호3 유한식 후보, 기호4 최호철 후보가 각축전을 벌이고 있다.

음성새마을금고 조합원은 약 3,400명이고 자산은 약 437억 원 규모이다.

음성새마을금고 이사장 선거는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 선거와는 달리 자체 선관위를 구성해 치러진다.

음성타임즈가 각 후보의 ‘출마의 변’과 주요 약력을 소개한다./편집자주

 

기호2 최병오 후보

존경하는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이번 선거에 이사장 후보로 출마한 최병오 인사 올립니다.

음성새마을금고에 대한 강한 애착과 회원을 섬기겠다는 충정으로 출사표를 던지게 되었습니다.

저 최병오에게 여러분의 귀중한 한 표 한 표를 아낌없이 밀어주시어 꼭 승리할 수 있게 도와주시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이번 출마를 앞두고 지금까지 저의 부족했던 부분을 채워나가기 위해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제 자질을 점검하면서 부족함이 없도록 무엇을 어떻게 준비할 것인가를 심사숙고했습니다.

회원분들에게 어떻게 하면 새롭게 달라진 금고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인가, 금고의 탄탄한 기반을 닦아 음성새마을금고의 미래를 열어갈까를 고민해 온 저 최병오입니다.

제게 아낌없는 성원을 모아주시고 귀한 기회를 허락해 주신다면 정말 후회 없는 이사장직을 수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또한 창조적 경영, 안정적 금고운영으로 실질적인 수익창출을 극대화하여 그 혜택이 회원 분들에게 고루 돌아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1. 15년 금융업의 경험을 바탕으로 지역에서 자산 건전성 금고로 거듭나도록 발로 뛰겠습니다.

2. 겸손한 자세로 늘 봉사하는 마음으로 음성새마을금고에 제 모든 역량을 바치겠습니다.

3. 그동안 사회적 봉사활동, 보험마케팅 전문회사 경험을 십분 살려 지속적인 수익을 내며 균형 성장을 기해 나가겠습니다.

4. 회원 한분 한분이 금고의 주인임을 잊지 않고 회원을 섬기겠으며 전체 회원의 단합을 통해 모두가 한 가족으로 뭉치도록 새로운 기회를 만들겠습니다.

5. 노력하는 모습을 저부터 앞장 서 보이면서 솔선수범하는 임직원상을 보여드리겠습니다.

6. 자산 규모를 확대하여 내실 있는 성장체제를 갖추도록 하며 투명한 운영으로 재무구조가 튼튼한 우량금고로 향상시키겠습니다.

여러분, 저 최병오에게 귀중한 한 표 한 표를 행사하여 저를 이사장으로 밀어주신다면 여러분의 선택이 과연 옳았다는 것을 반드시 확인시켜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호2 최병오 후보 주요 약력]

최병오(57)

(전)음성품바축제 진행위원장
(전)한국BBS음성군지회 회장
(전)음성읍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
(현)음성군자원봉사센터 문화봉사단장
(현)음성군사회복지사협의회 운영위원

저작권자 © 충북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