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필용 예비후보 "마지막 마무리 확실히 해 보이겠다"
윤창규, 우성수 의원 공동선대위원장, 김윤희 여성선대위원장

개소식에 참석한 자유한국당 출마 후보들이 선거 승리를 다짐하고 있다.

(음성타임즈) 음성군수 3선에 도전하는 자유한국당 이필용 예비후보가 선거캠프를 마련하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했다. 현직 군의원 3명의 선거캠프 합류, 9개 읍면별로 구성된 조직이 총가동 될 전망이다.

이필용 예비후보는 3일 음성읍 대성빌딩 6층에 마련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통해 3선을 향한 강한 의지를 피력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같은 당 경대수 국회의원, 정인성 고문을 포함한 고문단, 이건용 전 군수, 윤창규 음성군의회 의장, 각 선거 출마 후보자 및 지지자들이 참석, 이 예비후보의 필승을 다짐했다.

경대수 의원은 격려사를 통해 “음성군의 GRDP(지역내 총생산)가 도내 2위를 차지했다. 기업체가 계속 들어오고 일자리가 창출되고 있다”며 “군민들이 노력한 덕에 충북도를 넘어 대한민국에서 주목받는 자치단체로 발전해 왔다”며 이 예비후보를 치켜 세웠다.

그러면서 “이필용 군수의 임기 8년 동안 (자신과) 안보관, 경제관이 일치하며 정치적 지향점이 같았다”며 “이필용 예비후보의 능력을 믿는다. 약속을 지킬 수 있다고 판단되면 선택해 달라”고 말했다.

그러나 현재 진행 중인 당내 음성군수 공천 심사를 의식한 듯 “이필용 후보가 됐든 누가 됐든, 자유한국당 후보를 선택해 달라”며 말을 아끼는 모습을 보였다.

격려사를 하고 있는 경대수 의원
이필용 예비후보와 윤창규 음성군의회 의장이 필승을 다짐하고 있다.

공동선대위원장에 위촉된 윤창규 의장은 “선거는 한 사람이 살아 온 인생을 모두 거는 일이다. 이 예비후보는 8년 동안 많은 경험을 쌓아 왔다”며 “음성군 백년대계의 기틀을 다지기 위해 마지막 기회를 주자”며 건승을 기원했다.

이필용 예비후보는 300만 평의 산단개발, 감곡전철역 추진 등 자신의 임기동안 진행됐던 대규모 사업을 소개 한 뒤 “이제 예산 6천억 시대를 맞았다. 농민, 기업인, 소상공인, 자영업자 등 모든 군민이 힘을 합친 결과”라며 그 공을 군민들에게 돌렸다.

지지를 호소하고 있는 이필용 예비후보

이 예비후보는 성본산단 조성사업과 관련 “주민들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수도권 대기업을 유치해서 백년 먹거리를 만들어야 한다는 분명한 소신과 철학이 있었다”며 그간의 소회를 피력하기도 했다.

이 예비후보는 정주여건 개선, 대규모 아파트단지 조성, 저수지 주변 개발 관광자원화, 소방전문병원 유치 등을 공약하며 “꿈은 이루어 진다. 마지막 마무리를 확실히 해 보이겠다”며 강한 당선의지를 내비쳤다.

한편 이필용 예비후보 선거캠프에는 윤창규 의장과 우성수 의원이 공동선대위원장, 김윤희 의원이 여성선대위원장을 맡는 등 현직 군의원들이 대거 포진했다.

선거사무소 현판식 모습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한 지지자들

 

저작권자 © 충북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