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병옥 전 부군수, 민주당 음성군수 출마 선언
상태바
조병옥 전 부군수, 민주당 음성군수 출마 선언
  • 권혁상 기자
  • 승인 2018.03.22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병옥(60) 전 음성부군수가 민주당 후보로 음성군수 선거 출마를 선언했다.

지난해 8월 민주당에 입당한 조 전 부군수는 22일 음성군청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36년 공직을 통해 행정의 달인으로 꼽히는 이시종 도지사 비서실장과 균형건설국장, 행정국장, 음성 부군수 등 다양한 분야의 행정을 경험했다. 누구보다 우리 지역의 산적한 현안을 파악해 대안을 제시할 역량을 가졌다고 자부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동안 개발 가능한 토지가 풍부해 발전 기회가 많았으나 비전문가가 이끄는 군정은 무분별한 난개발을 부추겼다. '잘사는 음성, 행복한 음성, 건강한 음성'으로 발전시켜 대한민국의 중심도시로 도약시켜 나가겠다. 기업 유치가 한계에 달한 혁신도시의 밤은 아직 어둠뿐이다. 산업단지 조성계획을 전면 재검토해 장단기 산업단지 수급계획을 마련하겠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농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6차산업 활성화와 고질적인 일손 부족 해결을 위한 '계절제 외국인 근로자 제도 도입'과 농특산품 고품질화, 귀농귀촌 종합지원체제 구축 등에 역점을 두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응급의료시설을 갖춘 종합병원과 노인전문병원을 유치,  치매, 중풍 걱정 없는 보건진료 서비스 확대, 반기문 브랜드를 활용한 글로벌 평생학습도시 조성, 고등학교 무상급식 등을 공약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