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n 충북인뉴스 페이스북&트위터 친구가 되어주세요.
상단여백
HOME 보도자료
충북평생교육진흥원 2018년도 평생교육 지원사업 공모 추진지역자원활용 소외계층 지원사업 평생학습프로그램 3000만원 지원
민주시민교육 지원사업 평생학습프로그램 1000만원 지원

충북평생교육진흥원(원장 : 정초시, 이하 진흥원)이 '2018년 지역자원활용 소외계층 지원사업'과 '민주시민교육 지원사업'을 수행할 도내 평생교육 기관 및 단체를 공개 모집한다.

2018년 지역자원 활용 소외계층 지원사업은 도내 인․물적 교육 인프라를 활용한 프로그램을 발굴하여 생활 속의 평생학습을 활성화하기 위해 진흥원이 지난해부터 야심차게 추진하는 사업으로, △학교 밖 청소년 지원 △사회적 배려계층 지원 2개 분야에 대해 6개 기관 및 단체에 총 2800만원의 사업비를 지원할 예정이다.

'민주시민교육 지원사업'은 ‘시민참여교육’의 일환으로 민주시민으로서의 자질과 소양을 높여 도민의 지역사회 참여활동을 장려하고 도민에 의한 지방자치 기반확충 및 민주시민 양성 사업으로 도내 2개 기관 및 단체에 대해 총 1000만원의 사업비를 지원할 예정이다.

지원을 원하는 도내 평생교육 기관 및 단체는 오는 3월 5일부터 3월 19일까지 진흥원에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진흥원 홈페이지(http://www.cblll.or.kr)에 게시된 지원 사업 모집 공고문을 참조하거나, 진흥원 담당자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충북인뉴스  cbinews043@gmail.com

<저작권자 © 충북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