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상공회의소는 27일 그랜드플라자청주호텔에서 임시 의원총회를 열고 이두영(66) ㈜두진 회장을 제23대 청주상공회의소 회장으로 선출했다. 부회장에는 김민호 ㈜원건설 회장, 이명재 ㈜명정보기술 대표이사, 사극진 충청에너지서비스㈜ 대표이사, 김민환 ㈜LG화학 전무이사, 이영래 ㈜유한양행 전무이사 등 기존 5명과 차태환 ㈜아이앤에스 대표이사, 이동채 ㈜에코프로 대표이사 등 2명이 새로 선임됐다. 감사는 김재덕 ㈜태인 대표이사와 김진현 ㈜금진 대표이사가 맡게 됐다.

20명의 상임의원으로는 최광진 ㈜낫소골프 대표이사, 허기호 ㈜녹십자 청주공장 공장장, 이재봉 ㈜농협충북유통 대표이사, 임경율 삼성SD㈜ 상무이사, 박상윤 새한프라텍㈜ 대표이사, 박광민 ㈜세일하이텍 대표이사, 엄영하 스템코㈜ 대표이사, 김용현 신흥기업㈜ 대표이사, 이일우 SK하이닉스㈜ 경영지원실장, 김종호 에스피텍㈜ 대표이사, 어승규 LS산전㈜ 상무이사, 이상범 ㈜LG생활건강 전무이사, 김갑용 자화전자㈜ 전무이사, 김태형㈜정식품 전무이사, 김봉명 ㈜정우 대표이사, 임재풍 청주개발㈜ 대표이사, 변진수㈜ 케이비대명 대표이사, 이기성 ㈜킹텍스 대표이사, 오양석 ㈜한화 상무이사, 노영원 ㈜현대에이치씨앤 충북방송본부장 등이다.

이두영 회장은 현재 ㈜두진과 ㈜두진건설 회장과 CJB청주방송 대표이사 회장을 맡고 있다.

 

저작권자 © 충북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