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국제하프마라톤 대회가 열리는 현장에서 반기문마라톤대회 참가 독려를 하고 있는 음성군 관계자들.

(음성타임즈) 음성군은 제12회 반기문 마라톤 대회의 성공개최를 위해 지난 1월부터 전국 마라톤 대회 개최지를 찾아 현장홍보를 진행하고 있다.

음성군과 음성군 체육회 관계자들은 지난 25일 전국에서 열리는 5개의 마라톤 대회가 열리는 각 대회장을 분산 방문하며 현장홍보에 총력을 기울였다.

음성군 관계자들은 수원에서 개최된 경기국제하프 마라톤 대회장을 찾아 참가자들에게 반기문 마라톤 대회 참여를 독려했다.

음성군 체육회 역시 청주 무심천 마라톤, 정읍 동학마라톤, 밀양 아리랑 마라톤, 아!고구려 역사지키기 마라톤 대회장을 방문하며 현장홍보에 열을 올렸다.

경기국제하프마라톤 대회 출발 모습

군 관계자는 “3월 12일 마라톤 접수마감일까지 전국 마라톤대회 현장을 찾아 지속적인 홍보활동을 할 것”이라며 “같은 날 개최되는 대회들은 분산 방문으로 더 효율적인 홍보를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제12회 반기문 마라톤 대회는 오는 4월 8일(일)에 음성군 종합운동장 앞 광장에서 개최된다.

대회 참가 신청과 문의는 홈페이지(반기문마라톤.kr) 방문과 음성군 체육회(043-872-1145)를 통해 할 수 있다.

청주무심천마라톤대회 현장을 찾아 홍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음성군 관계자들.
저작권자 © 충북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