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2일까지 원서접수, 서류·면접전형 거쳐 선발

청주복지재단(이사장 이정숙)은 청주시민의 복지증진과 재단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상임이사를 공개모집한다.

복지재단 업무를 총괄하는 상임이사는 지방공무원 보수규정의 임기제공무원 5급 상당으로 임기는 3년이다.

지원 자격은 △채용예정 직무분야와 관련된 박사학위를 취득한 후 1년 이상 사회복지 분야의 경력이 있는 자 △채용예정 직무분야와 관련된 석사학위를 취득한 후 5년 이상 사회복지 분야의 경력이 있는 자 △채용예정 직무분야와 관련된 학사학위를 취득한 후 7년 이상 사회복지 분야의 경력이 있는 자 △학사학위를 취득한 후 9년 이상 채용예정 직무분야의 경력이 있는 자 △12년 이상 채용예정 직무분야의 경력이 있는 자 △5급 또는 5급 이상에 상당하는 공무원으로 2년 이상 채용예정 직무 분야의 경력이 있는 자(공고일 현재 공무원 퇴직 후 2년이 경과한 자) △법인 또는 ‘비영리민간단체 지원법’에 따른 단체의 장이나 부서 단위의 책임자 또는 관리자로 근무한 경력 등이 있는 자 등이다.

또한 지방공무원법 제31조 규정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고, 지방공무원임용령 제65조 및 기타법령에 의해 응시자격을 정지당하지 않으며, 당적이 없어야 한다.

응시원서는 재단 소정 양식(재단 홈페이지 www.cjwf.net 게시)에 따라 작성해 2월 12일까지 방문 또는 우편접수하면 된다. 복지재단은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전형 등을 거쳐 3월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충북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